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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1 서비스 바로 알기 - 서비스의 특성
- 고객의 가치, 고객만족 경영의 필요성 인식
- 효과적인 감성서비스를 위한 키워드
M2 서비스 기본 - 인사의 주요 포인트 실습
- 인사 시 5가지 주의사항 및 상황에 따른 인사법
- 상황별 응대 요령
- 비즈니스 매너의 의미 및 상황별 실습
M3 대화 및 전화 응대 예절 - 커뮤니케이션 센스 진단
- 긍정적인 stroke를 전달하는 대화법
- 청취반응 평가를 통해 각자의 듣기 성향 진단
- 전화 응대 Skill
M4 이미지 진단 - 서비스맨으로서의 이미지와 마인드 정립
M5 불만고객 응대기법 - 불만고객이 왜 충성고객인가?
- 불만 고객을 진정시키는 3변의 법칙 ABC
- Complainer Recovery Cycle 1단계 ~5단계 이해
- 빈번한 불만사례 취합, 정리 및 역할연기 실습
- 팀별 역할연기 실습, VTR촬영 후 응대시 유의점 feedbac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