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> 교육안내 > 기업교육 > CS교육 > CS향상과정 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M1 |
왜, 서비스가 중요한가? |
- 고객만족 (customer satisfaction) 에 대한 정의
- 내가 경험한 Best & Worst 서비스 사례 발표
- 서비스 꼭 해야만 하는 진정한 이유는 바로 이점이다!
- 새로운 고객만족 패러다임에 대한 이해 |
M2 |
이미지메이킹 |
- 이미지메이킹의 개념이해
- 이미지메이킹의 요소와 필요성에 대한 이해
- 직장인으로서의 단정한 용모는 바로 회사의 이미지
- 단정하고 깔끔한 용모복장을 위한 체크포인트 10가지 |
M3 |
표정관리 |
- 고객에게 편안함을 주는 표정관리, 이래서 중요하다!
- 타인의 눈에 비친 내표정은 바로 이런 모습!!
- 미소가 언제나 최고는 아니다!
- 고객응대시 상황에 따른 맞춤표정 훈련 |
M4 |
접객매너 |
- 세련되고 정중한 고객응대 자세 및 동작이해
- 고객즙객의 3요소 QR, SY, 5'하라!
- 외부인&고객응대시 접객매너, 대기관리, 음료접대시 유의점
- 정중하고 정확한 고객안내, 방향지시법은 이런 모습!
- 상황별 고객응대 접객매너 역할연기 실습 |
M5 |
서비스 화법 |
- 부드러운 communication skill
- 타인에 대한 배려의 마음, 기본 대화법의 원칙
- 정중함과 겸손함이 묻어나는 서비스화법 10선
- 이런 표현은 곤란!! Anti-SVC 표현 모음
- T.P.O에 따른 사례별 역할연기 실습 |
|
|
|